UPDATED. 2024-04-30 15:50 (화)
 실시간뉴스
'바람처럼 하늘처럼' 장윤정, 감성 보컬리스트로 눈물샘 자극
'바람처럼 하늘처럼' 장윤정, 감성 보컬리스트로 눈물샘 자극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엔엔터테인먼트

지난 20일 장윤정은 약 1년8개월 만에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발매했다. 이 곡에는 최근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장윤정이 영원히 곁을 떠난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발매 직후 멜론 차트 61위(20일 오후 1시 최신차트 1주 기준)로 진입했다. 이후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장윤정의 독보적인 감성이 입소문을 탔고, 음원은 멜론 차트 28위(21일 오전 11시 최신차트 1주 기준)까지 오르며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알렸다.

그간 남다른 음악 색깔로 자신의 영역을 구축해왔던 장윤정은 이번 신곡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선물했다. 장윤정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바람처럼 하늘처럼’ 작사에 참여, '추억은 곡으로 남았으며, 다시 만날 기약은 하늘로 흘러갈 것을 믿는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위로와 공감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운 장윤정은 호소력 짙은 보컬까지 더하며 눈물 버튼을 눌렀다.

특히 애절한 스토리를 그려낸 가사는 장윤정의 명품 보컬과 더불어 음악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또한, 가사를 아름다운 영상미로 표현한 뮤직비디오는 귀로 듣는 즐거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고, 연말 추위를 따뜻하게 녹였다.

여기에 장윤정이 작사에 참여한 '바람처럼 하늘처럼'(답가 ver.) 역시 멜론 차트 28위(23일 오전 9시 최신차트 1주 기준)를 기록, 호평을 받았다. 장윤정이 직접 김기태에 답가 버전 가창을 요청했으며, 김기태의 목소리가 곡의 감성을 한층 짙게 만들어준다는 반응 역시 얻었다.

이처럼 약 1년 8개월 만의 컴백을 성공적으로 알린 장윤정은 30~31일 '2023 장윤정 연말 디너쇼'를 개최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