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30 (일)
 실시간뉴스
순천시, ‘K-디즈니 순천’ 실현을 위한 2024년 상반기 첫 인사 단행
순천시, ‘K-디즈니 순천’ 실현을 위한 2024년 상반기 첫 인사 단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후 순천만관리센터 개편

4급 승진 1명, 4급 직무대리 1명, 5급 승진의결 1명, 신규임용자 66명 임용 등 소폭 인사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지난 11월 정원박람회 폐막에 따른 대규모 인사 후 2024년 상반기 첫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4급 승진 1명, 4급 직무대리 1명과 5급 1명이 승진 의결됐고, 66명의 신규자가 새내기 공무원으로 임용됐다.

또한, 순천만관리센터를 재편하고, 기획 업무 일원화, 정원후방산업 업무 일원화 등 소폭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순천만관리센터는 박람회 폐막 이후 신규 정원시설, 습지복원 등 기능 전환에 따라 ‘정원도시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정원운영과·정원시설과·순천만보전과 3개 부서로 재편했다. 이와 함께 정원식물 육종연구·개발 등 정원 전·후방산업 업무를 농업기술센터로 일원화했다.

일류도시기획단은 기획예산실의 ‘기획’ 기능을 이관해 미래 도시에 대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K-디즈니 순천’이라는 비전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기획예산실은 ‘예산실’로 명칭을 변경하고, 예산·재정협력·의회법무·고향사랑기부 업무를 전담한다.

시 관계자는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위해 직원의 역량을 파악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며 “앞으로도 K-디즈니 순천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게 조직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