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15 (토)
 실시간뉴스
'내남결' 송하윤, 강렬한 선악 회귀 반전 연기
'내남결' 송하윤, 강렬한 선악 회귀 반전 연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지난 1일과 2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1회, 2회에서 송하윤은 강지원(박민영 분)의 하나뿐인 친구에서 지독한 악연으로 뒤엉켜버린 정수민 역으로 분했다. 그는 회귀 전후를 오가는 흐름 속에서 인물의 이중적인 면모를 실감 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선과 악의 얼굴을 교차하는 송하윤의 연기력은 극 초반부부터 과몰입을 유발했다. 수민은 아픈 지원을 지극 정성으로 간호하며 다정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했다. 그러나 병실 밖을 나선 그는 빨간 스포츠카에 빨간 하이힐을 신은 채 이전과 달리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결국 박민환(이이경 분)과의 밀회가 지원에게 발각되자 수민은 "산 사람은 살아야지"라고 숨겨진 본색을 드러내며 서늘한 아우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하윤의 톡톡 튀는 표현력은 극 재미를 한층 더 풍성하게 했다. 지원이 회귀하면서 수민의 일상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지원의 얼굴에 카레를 쏟았던 회귀 전과 다르게 지원의 발에 걸려 민환을 향해 넘어지게 된 것.

이때 송하윤은 몸을 날리는 과감한 연기로 리얼함을 극대화해 몰입도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애교가 묻어나는 말투와 표정으로 극중 민환과 얄미운 듯 코믹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수민과 민환의 관계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송하윤은 소름 돋는 반전 연기로 충격을 제대로 선사하며 드라마에 더욱 몰입하게 했다. 그는 때로는 천사 같은 눈빛과 미소로 절친한 친구였다가, 때로는 교묘한 말투와 시기 어린 시선으로 속내를 알 수 없는 수민의 상반된 면면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에 선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예측불가한 전개에 박차를 가한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갈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