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40 (일)
 실시간뉴스
남양주시새마을회 및 5개 단체, 어려운 이웃 돕기 후원금 2천여 만원 전달
남양주시새마을회 및 5개 단체, 어려운 이웃 돕기 후원금 2천여 만원 전달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4.01.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취약계층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
주광덕 시장 및 남양주시새마을회 임원진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사)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이덕우)가 5일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2,024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 심우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사)남양주시새마을회·새마을협의회(회장 이진헌) △남양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옥)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회장 이귀옥)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지대(지대장 나용자) △남양주시새마을사랑모임(회장 최옥녀) 등 5개 단체가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향후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덕우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뜻을 모아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남양주시 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협력해 지역사회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새해를 열어 준 남양주시새마을회 5개 단체 및 임직원에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는 새해에도 기부와 나눔이 있는 따뜻하고 촘촘한 ‘나눔 복지도시 남양주’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해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김장․밑반찬 나누기, 하천정화운동, 교통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으며, 올해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류정현기자 사진 남양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