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50 (월)
 실시간뉴스
홈앤쇼핑 '홈직빠' 서비스 개시...가품 2배 보상
홈앤쇼핑 '홈직빠' 서비스 개시...가품 2배 보상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이 선보인 '홈앤쇼핑 직구는 빠르다' 서비스 이미지.
홈앤쇼핑이 선보인 '홈앤쇼핑 직구는 빠르다' 서비스 이미지.

 

홈앤쇼핑은 해외직구 상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홈직빠'(홈앤쇼핑 직구는 빠르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홈직빠는 주문·결제 완료 후 3~5일 이내 배송이 가능한 직구 서비스다. 홈앤쇼핑 콜센터를 통해 고객 응대를 진행하기 때문에 해외 직구가 생소하거나 반품·환불 등 처리가 불안했던 고객도 믿고 주문할 수 있다.

홈직빠를 통해 구매한 해외 직구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질 경우 구입 가격의 2배를 보상한다.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의 월간 활성이용자수(MAU)는 지난해 11월 기준 504만명으로 연초 대비 220%가량 증가했다.

중국 플랫폼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를 빠르게 잠식해 국내 이커머스 거래액이 낮은 성장에 그치고 있는 가운데 해외 온라인 직구 금액은 1조6000억원으로 1년 전 대비 25%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앤쇼핑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매일 3시간 최대 9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대용량 두유제조기를 선착순(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더 좋은 해외 직구상품을 지속적으로 엄선해 매일 타임특가 및 전용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해 상반기 중으로 더 빠른 해외배송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