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30 (월)
 실시간뉴스
SF9, 오늘 미니 13집 발매
SF9, 오늘 미니 13집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FNC엔터테인먼트 제공)

SF9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미니 13집 '시퀀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영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미니 13집 '시퀀스'는 SF9이 안팎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콘셉트부터 오프닝 시퀀스, 재킷 포스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에 SF9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특히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 '비보라'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별의 복잡한 마음을 담은 멤버들의 현실 연기가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에도 SF9은 새 앨범의 전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비보라', '스트링스'(Strings), '모닝 커피'(Morning Coffee), 주호가 작사·작곡한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 영빈·주호가 작사에 참여한 '도미노'(Domino), 다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곡 '슈퍼컨덕터'(Superconductor)까지 SF9만의 색을 풀어냈다.

특히 팬들과 영원을 약속하는 '미드나이트 선'과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의 '스트링스'를 통해 SF9의 팬 사랑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SF9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화 같은 비주얼과 타이틀 곡 '비보라'로 선보일 감성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SF9은 8일 컴백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