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0 (월)
 실시간뉴스
'솔로지옥' 시즌3 마지막 10~11화 공개...러브라인의 결말은?
'솔로지옥' 시즌3 마지막 10~11화 공개...러브라인의 결말은?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침없는 솔로들의 예측불가 최종 커플 매칭!
'솔로지옥' 시즌2.
'솔로지옥' 시즌3.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3의 최종 커플 매칭을 담은 10~11화가 9일 공개된다.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지난 8~9화를 시청한 시청자들은 “빨리 다 봤으면 좋겠다. 시즌3가 젤 웃기고 재미있다”(유튜브_hp5rx*****), “대리 설렘도 느끼고 날것 느낌이 나서 더 재밌네요”(네이버_진**), “이번에 새로운 설정도 많이 넣고 완전 솔직한 솔로들이 있어서 입소문도 점점 더 많이 나고 레전드 시즌 맞는듯”(네이버_배*) 등 역대급 재미와 설렘을 선사한 '솔로지옥' 시즌3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과 애정을 드러냈다.

9일 공개되는 10~11화에는 최종 커플 매칭을 앞둔 솔로들이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기 위해 서로에게 마지막까지 거침없이 직진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9화에서 천국도로 떠나는 헬기 안에서 조민지가 데이트 상대인 박민규가 아닌 이관희에게 대화를 시도하다 눈물을 내비쳐 갈수록 심화되는 ‘관희지옥’에 불을 지피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예고편에서 이관희가 “내 이상형은 민지에 가까워. 결혼까지 생각하면 약간 혜선이 느낌?”이라는 말로 마지막까지 마음을 정하지 못하는 모습과 함께 눈물까지 흘리는 모습이 공개되며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은 그의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예고편에는 유시은과의 지옥도 데이트에서 달달한 기류를 보였던 최민우가 김규리와 심상치 않은 대화 후 또 한번 갈등이 생기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과연 이들의 최종 선택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지옥도에서의 마지막 밤, 솔로들은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며칠 동안 오직 자신의 마음에 집중하며 여러 감정의 희로애락을 겪으며 사랑도, 우정도 한층 더 깊어진 솔로들은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한여름 지옥도에서의 뜨거웠던 시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얽히고설킨 러브라인과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던 '솔로지옥' 시즌3는 그 대미를 장식할 10~11화를 통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짜릿함과 설렘을 안겨줄 전망이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