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45 (일)
 실시간뉴스
'외계+인' 2부, 류준열·김태리 등 8인8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외계+인' 2부, 류준열·김태리 등 8인8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계+인 2부 포스터

지난 10일 개봉한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외계+인' 2부가 공개한 2차 캐릭터 포스터 8종은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특별한 비주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자신의 정체를 의심하는 도사 무륵(류준열 분)은 "내 안에 요괴가 있으면 난 뭐야?"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완성형 도사를 완성한 류준열의 성숙한 얼굴을 기대케 한다.

이어 "반드시 돌아가야 해, 하바의 폭발을 막기 위해"라는 카피와 함께 비장한 기운이 감도는 이안(김태리 분)의 포스터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프로그램 중단, 모든 기록과 기억을 멈춘다"는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는 썬더(김우빈 분)와 "이거 그냥 사고가 아닌데"라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민개인(이하늬 분)의 포스터는 마침내 모든 수수께끼가 밝혀지고 피날레를 장식할 '외계+인' 2부의 클라이맥스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흑설(염정아 분), 청운(조우진 분)의 포스터는 "무륵 이놈 몸 안에 뭐가 있구나!"라는 흑설의 대사와 "요괴를 잡아야지 우리 모두"라는 청운의 대사가 더해져 요괴를 쫓는 두 신선에 대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이 하찮은 인간의 몸 속에서 죽고 싶진 않아"라는 카피로 긴장감을 높이는 자장(김의성 분)과 "신검을 찾아야겠어, 내 눈을 뜰 수만 있다면"이라는 카피가 인상적인 능파(진선규 분)의 포스터는 더욱 치열해진 신검 쟁탈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외계+인' 2부는 지난 10일 개봉해 극장서 상영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