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40 (일)
 실시간뉴스
다채로운 전율 선사하는, 넷플릭스 금주의 드라마
다채로운 전율 선사하는, 넷플릭스 금주의 드라마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소년의 빛나는 성장기

우주를 삼킨 소년 Boy Swallows Universe

넷플릭스 시리즈 '우주를 삼킨 소년'은 1980년대 브리즈번에서 자란 한 소년이 가족을 위협하며 다가오는 위험과 가혹한 삶의 현실에 맞서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빈자리로 남아 있는 아빠, 말을 못 하는 형, 중독에서 회복 중인 엄마, 범죄 행위를 일삼는 새아빠, 그리고 악명 높은 범죄자 출신의 베이비시터에 둘러싸인 환경과 끊임없이 닥쳐오는 장애물에도 주인공 일라이 벨은 자신의 마음에 귀를 기울이며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헤아리려고 한다. 트렌트 돌턴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우주를 삼킨 소년'은 상처 입은 사람들이 치유 받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다루며 희망을 잃지 않는 인물을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영화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의 바라트 날루리감독이 연출을 맡고, 트래비스 피멀, 피비 통킨, 사이먼 베이커, 필릭스 캐머런 등이 출연한다. 어떤 상황에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소년의 빛나는 성장기는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절망 끝에 마주한 눈부신 희망

와일드 Wild

'와일드'는 인생의 전부였던 엄마가 갑작스럽게 떠난 후,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딸 셰릴 스트레이드가 수 천 킬로미터가 넘는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 길을 걸으며 삶에 대한 의지를 불어넣는 동명의 자서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아픔 속에서 살아가던 주인공이 아픔을 극복해나가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영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시리즈 '빅 리틀 라이즈'를 연출한 장마르크 발레가 감독을 맡았고, '앙코르'로 제78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리즈 위더스푼이 셰릴 스트레이드 역으로, 영화 '더 썬', '작은 아씨들'의 로라 던이 셰릴의 엄마 바비 역으로 진솔하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다.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을 종주하며 지난 날의 슬픔을 극복하고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셰릴의 여정이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동시에 가슴이 뜨거워지는 전율을 전한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