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00 (일)
 실시간뉴스
영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넷플릭스 1월 신작
영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넷플릭스 1월 신작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비행기 강도 대작전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Lift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막기 위해 모인 국제 강도단이 항공기 공중 납치 작전을 벌이는 이야기다.

테러리스트의 움직임을 포착한 특수요원 애비는 테러를 막기 위해 전 애인이자 베테랑 도둑인 사이러스를 찾아가 비행기 강도를 의뢰하게 된다. 사이러스는 각국에서 활약하고 있던 강도들을 모아 5억 달러 상당의 황금을 싣고 운항하는 비행기를 털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의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짜릿한 액션은 물론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영화 '미 타임',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업사이드'의 케빈 하트는 강도단을 이끄는 사이러스 역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미러', 넷플릭스 영화 '클로버필드 패러독스'의 구구 음바타로는 사이러스의 전 여자친구이자 특수요원 애비 역으로 출연한다. 

 

운명을 좌우하는 건 믿음일까, 배신일까

더 트러스트: 탐욕 게임 The Trust

'더 트러스트: 탐욕의 게임'은 서로 전혀 모르는 사이인 11명의 참가자가 총 25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펼치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참가자들은 모두 동의하기만 하면 25만 달러 상금을 동등하게 나눠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탈락시킨다면 자신이 가져갈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 함께 공평하게 나눌 것인가 아니면 자기 몫을 늘리기 위해 다른 사람을 탈락시킬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선 참가자들의 본성을 건드리는 ‘탐욕 게임’이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게임을 통해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든다.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코트로 돌아온다

브레이크 포인트 시즌2 Break Point Season 2

단 하나의 샷으로 희비가 엇갈리는 치열한 프로 테니스의 세계 속 선수들의 모습을 다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브레이크 포인트'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선수들의 리얼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많은 스포츠 팬들을 설레게 했던 시즌1에 이어 더 치열해진 프로 테니스 세계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다시 한번 뛰게 한다.

거센 압박을 이겨내야 하는 세계 최정상 선수들부터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신예 선수들의 모습까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F1, 본능의 질주' 제작진이 선사하는 생생한 프로 테니스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여기에 테니스 코트 밖 선수들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까지 밀착 카메라로 담아내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가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펼쳐진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