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5 (토)
 실시간뉴스
농협, 농업인·소비자 위한 살맛나는 설명절 준비 ‘총력’
농협, 농업인·소비자 위한 살맛나는 설명절 준비 ‘총력’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경제지주는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 본관에서 ‘2024년 설특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가 우성태 대표이사.
농협경제지주는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 본관에서 ‘2024년 설특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가 우성태 대표이사.

 

농협경제지주는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 본관에서 본부·계열사·사업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설특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전사적인 설특판 분위기를 조성하여 침체된 유통시장의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마련되었다. 회의 참석자들은 명절 선물세트 상품은 물론 성수용품 판매전략 등을 평가·논의하고, 설특판 목표와 전략을 공유하며 결의를 다졌다.

농협은 이번 설명절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사전예약과 본특판 모두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그리고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사전예약 기간 최대 300만원, 본특판 기간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나로마트 카탈로그 또는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농협은 농축산물 선물세트 품목을 전년대비 18% 확대하여 농업인을 위한 농축산물 판매확대는 물론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부담 완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우성태 대표이사는 “이번 설 특판은 청탁금지법 개정을 반영하면서도 고객 분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며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살맛나는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농협은 25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으로 주문받고, 1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본격적인 설특판을 실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하나로마트에서 ▲프리미엄(뜨라네 명작 혼합 과일세트, 횡성한우 1++ 명품 VIP세트 등) ▲실속형(건강잡곡 꾸러미 등) ▲수산물(갈치·고등어 세트 등)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농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