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50 (일)
 실시간뉴스
'슈돌' 허니제이, 슈퍼맘에 대한 속마음 고백
'슈돌' 허니제이, 슈퍼맘에 대한 속마음 고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는 16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허니제이가 댄서와 엄마를 모두 해내는 슈퍼맘에 대한 속내를 솔직하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허니제이는 24년 차 댄서로 박재범의 '몸매', 아이브의 '키치', 효연의 '미스터리' 등 수많은 가수들의 안무를 창조해 내며 레전드 커리어를 갱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댄서다.

지난 2022년 11월, 한 살 연하인 모델 정담과 가정을 꾸린 허니제이는 임신 후에도 댄서 활동을 중단하지 않고, 무대 위에서 만삭의 D라인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출산 후 100일 만에 무대에 복귀하며 대중에게 놀라움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댄서'와 '엄마' 두 가지 역할을 병행하는 허니제이의 행보와 딸 러브의 일상에 관심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최근 녹화에서 허니제이는 딸 러브와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고 러블리한 일상과 함께 '댄서'와 '엄마'라는 두 가지 역할에 대한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고백했다.

허니제이는 "주변에서 경력 단절에 대해 염려하고, '이제 끝났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라며 "출산했다고 춤을 못 출 이유는 없었다, 오히려 딸 러브는 방해가 아니라, 동기부여임을 증명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허니제이는 "저처럼 일하는 워킹맘들에게 힘을 주고 싶다"라며 자신과 같은 상황에 놓여있는 모든 워킹맘을 향한 응원까지 전하며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는 후문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