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0 (월)
 실시간뉴스
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10.1% 최고 시청률 견인
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10.1% 최고 시청률 견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MI, SLL

'웰컴투 삼달리'가 14회에서 10.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 가구 기준)의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한 가운데, 신혜선이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남겨 주목받고 있다. 

신혜선은 매주 방송 중인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 연출 차영훈)에서 잘나가는 사진작가로 활발히 활동하던 중, 한 순간에 커리어가 곤두박질쳐 개천으로 돌아온 조삼달 역을 맡아 꾸밈없는 진솔한 연기는 물론, 현대인의 애환을 담은 현실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혜선이 극 중 연기한 조삼달은 예기치 못했던 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인물이다. 신혜선은 극 초반부터 내 사람이라 생각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인한 상실감이 담긴 얼굴부터 그동안 애써 억눌러왔던 슬픈 감정을 쏟아내는 얼굴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다단한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로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선에 이입할 수 있도록 켜켜이 캐릭터를 쌓아 올렸다.

특히 용필(지창욱 분)을 향한 마음을 애써 참아내는 감정과 8년간 참아왔던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 그리고 용필 앞에서만 묘하게 변하는 감정선까지 세밀하게 그려냈다. 신혜선이 아닌 조삼달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삼달에게 완벽히 동화된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또한 신혜선은 지창욱뿐만 아니라 절친 '독수리 오형제' 왕경태(이재원 분), 차은우(배명진 분), 부상도(강영석 분)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그는 3MOON 스튜디오 어시스턴트 고은비(김아영 분), 양지은(이도혜 분)과도 차진 호흡을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신혜선은 높은 흡인력을 자랑하는 연기는 물론, 각 캐릭터와 찰떡 호흡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또 한 번 캐릭터 변신에 성공했다.

신혜선은 참여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모든 인물을 '신혜선화'시키며 인생 캐릭터를 남겼다. 이에 신혜선의 다음 행보 또한 더욱 기대된다. 무엇보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웰컴투 삼달리'에서 신혜선이 어떤 결말을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