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25 (화)
 실시간뉴스
빌리, '댕!' 일본어 버전 선공개
빌리, '댕!' 일본어 버전 선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빌리는 오는 2월7일 일본에서 첫 미니 '노크-온 이펙트'(Knock-on Effect)를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17일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댕! (호커스 포커스)'(DANG! (hocus pocus))의 일본어 버전을 선공개했다.

'댕! (호커스 포커스)'는 빌리가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발매한 싱글 1집 '사이드-비: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타이틀곡으로, 폴카 리듬에 힙합과 신스팝을 접목한 퓨전 일렉트로 팝 장르다. 다이내믹한 사운드 속에 내가 생각하는 나의 모습과 다른 사람들이 보는 나의 모습이 다를 때도 있지만, 결국 그 모든 것은 나 자신이라는 의미를 노랫말에 담았다.

또한, 음원과 함게 공개된 리릭 비디오 영상 속 멤버들은 나비와 꽃 모양 등의 오브제가 인상적인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등장, 몽환적인 분위기로 첫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노크-온 이펙트'는 빌리가 일본에서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이자 일본 오리지널 신곡 '도미노 ~ 버터플라이 이펙트 - 재패니즈 버전 -'(DOMINO ~ butterfly effect - Japanese ver. -)을 포함해 총 5곡이 담긴다.

빌리는 지난해 5월 첫 싱글을 발매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 이는 빌리의 데뷔 싱글임에도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2만5000장 이상을 판매한 데 이어 일본 최대 규모 레코드숍 타워레코드 전국 매장 종합 판매량 2위에도 올랐다. 타이틀곡인 '긴가민가요'(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의 일본어 버전 역시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싱글 및 주간 랭킹 3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랭킹 3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빌리는 2월7일 일본에서 첫 미니앨범 '노크-온 이펙트'를 발매한 뒤, 9일 도쿄에서 쇼콘서트 '빌리 쇼-콘 '도미노 이펙트' 인 재팬'(Billlie SHOW-CON 'Domino Effect' IN JAPA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