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10 (일)
 실시간뉴스
'시민덕희, 스페셜 포스터 공개
'시민덕희, 스페셜 포스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덕희' 스페셜 포스터

18일 배급사 쇼박스가 공개한 '시민덕희' 스페셜 포스터 2종에는 영화에서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팀 더키'와 보이스피싱 조직 실체의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스페셜 포스터에는 '시민덕희' 주역들의 이미지가 눈길을 끄는 색감의 배경 안에 배치돼 있고, 상단에는 보이스피싱 근거지를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모든 걸 걸고 총책(이무생)을 추적하는 주인공 덕희(라미란)의 모습이 나타나 있어 예비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스페셜 포스터에는 칭다오 현지 지리에 밝은 택시 기사 애림(안은진)의 택시를 타고 칭다오 내 보이스피싱 본거지를 추적하는 '덕벤져스'의 봉림(염혜란), 숙자(장윤주)의 모습과 함께 '내돈내찾' 추적극의 시작이 되는 SOS 제보 전화의 주인공 재민(공명)의 모습, 이들을 돕는 박형사(박병은)의 모습까지 영화 속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순간을 담았다.

더불어 영화 속 덕희가 필사적으로 찾아 헤매는 춘화루의 네온간판과 총책의 어두운 이미지가 더해져 '덕벤져스' 멤버들이 이끌어 갈 일망타진 추적극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질 예정이다.  

한편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오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