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45 (월)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김현주 주연의 '선산'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김현주 주연의 '선산'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진실이 가리키는 곳, '선산 The Bequeathed'
김현주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선산'.
김현주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

 

'선산'은 존재조차 잊고 지내던 작은아버지의 죽음 후 남겨진 선산을 상속받게 되면서 불길한 일들이 연속되고 이와 관련된 비밀이 드러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갑작스러운 작은 아버지의 부고와 함께 선산의 유일한 상속자가 된 받은 윤서하 앞에 자신도 선산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하는 배다른 동생 영호가 나타난다. 이어 마을에는 의문의 살인이 연이어 발생하고 이를 석연치 않게 여긴 경찰 최성준과 박상민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선산'은 영화 '부산행', '염력', '반도'의 조감독으로 연상호 감독과 손발을 맞췄던 민홍남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고, 전 세계에 K-좀비 열풍을 일으킨 영화 '부산행'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넷플릭스 영화 '정이'까지 매 작품 놀라움을 안긴 연상호 감독이 기획과 각본에 참여했다.
선산을 상속받게 되는 윤서하 역의 김현주와 그의 이복동생 영호 역의 류경수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넷플릭스 영화 '정이'에 이어 연상호 감독과 함께 세 번째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영화 '1987' 등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박희순과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영화 '암살' 등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산한 박병은이 형사 최성준, 박상민 역에 분해 선산과 엮인 비밀을 파헤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