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50 (일)
 실시간뉴스
"설 연휴를 가장 잘 즐기는 법"…티몬, 가족 여행·나들이 특가 상품 선봬
"설 연휴를 가장 잘 즐기는 법"…티몬, 가족 여행·나들이 특가 상품 선봬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여행, 나들이 상품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

 

티몬은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여행, 나들이 상품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티몬은 21일 하루 '티몬투어X키즈파크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티몬의 '키즈파크·키즈체험'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118% 증가하는 등 키즈 카테고리 수요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대표적으로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대별, 테마별로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카페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59개점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놀이공간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옵션도 있다. 짚라인, 번지점프 등 고공 콘텐츠와 대형 익스트림 아이템을 자랑하는 '챔피언1250'과 중형 익스트림 아이템을 보유한 '챔피언더블랙벨트' 이용권으로 구성되며, 3만원 상당의 후드담요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상상체험 키즈월드 5개 지점 최대 47% 할인 △히어로플레이파크 17개 지점 최대 42% 할인 등도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티몬은 내달 12일까지 '설 연휴가 즐거워지는 여행' 특별전을 열어 해외여행, 제주여행, 호텔·리조트·펜션, 레저·입장권 등 230여 개 특가딜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가 꼽힌다. △객실 1박 △오션스파 '씨메르'·오션풀 이용 △3만원 리조트 머니 등으로 구성했다. 

약 400평 규모의 실내 테마체험 공간 '키즈 빌리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유모차·아기침대·유아욕조 등 유아용품도 사전 예약 시 무상 대여 가능하다. 티몬에서 오는 20일까지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를 1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상시 기획관 '키즈 아트센터'에서는 3월17일까지 '세종문화회관M씨어터'에서 열리는 창작 가족 뮤지컬 ‘슈퍼클로젯’을 1인 관람권(S석 기준)을 최대 56% 할인한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오늘의컬처' 15% 쿠폰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슈퍼클로젯'은 아동청소년 공연 제작사 '브러쉬씨어터'의 작품으로 '재미'가 연료이자 음식이라는 우주 대스타 '슈퍼클로'와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 '나라'의 유쾌한 모험을 그려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