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35 (일)
 실시간뉴스
장민호, 인천 공연도 성황
장민호, 인천 공연도 성황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민호

장민호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펼쳐진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 공연에서 웰메이드 무대와 진정성 가득한 토크로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물했다.

추운 계절이 무색할 정도의 뜨거운 함성으로 시작된 공연은 '타임머신', '풍악을 울려라' 오프닝 무대로 포문을 열고 '가슴이 울어', '꽃처럼 피던 시절', '소원'으로 이어지는 감성 충만한 곡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셨다.

민호랜드에 초대된 관객들에게 화려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장민호는 콰이어와 함께 '저어라', '사는 게 그런 거지',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까지 눈을 절로 커지게 만드는 스케일의 무대를 꾸몄다. 특히 '사는 게 그런 거지',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 무대에서 "우리 민트(팬클럽명)들 있으니까", "고맙고 내꺼하자 우리 민트"라고 가사를 개사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어진 무대에서 공연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관객 신청곡 어쿠스틱 메들리로 '영동부르스', '월량대표아적심', '내 사람'을 열창한 것은 물론 장민호 픽 커버곡 무대에서는 평소에 들을 수 없었던 '수은등', '허공', '사랑타령', '훨훨훨', '빗속을 둘이서' 라이브로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했다.

무대 중간중간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놓치지 않은 장민호의 특급 팬서비스 속에 공연은 열기를 더해갔고 '그땐 우린 젊었다' 무대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든 장민호는 곧이어 스윙 댄스 스테이지에서 '무뚝뚝', '대박 날 테다', '노래하고 싶어'로 이어지는 매력적인 셋리스트로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겼다.

이어진 무대에서 한국무용과의 콜라보가 돋보인 '휘리릭', '아! 님아' 라이브가 펼쳐지자 관객들은 장민호의 목소리에 숨죽여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상사화' 무대를 끝으로 장민호가 감사 인사를 전하자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장민호는 오는 3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