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05 (일)
 실시간뉴스
'라디오스타' 윤혜진, 엄태웅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라디오스타' 윤혜진, 엄태웅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오는 24일 MBC '라디오스타'는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하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보급 발레리나 출신 방송인 윤혜진이 3년 반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녹화 당시 윤혜진은 절친인 이지혜가 자신에 대해 "지상파 감은 아니다"라고 소개한 것을 언급하며 지상파 섭외가 끊길까 봐 가슴을 졸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지혜가 얼마 전 나온 '라디오스타'를 봤는데 별거 없던데"라며 "내가 오늘 더 재밌게 하고 가겠다"고 예능 야망을 활활 불태워 웃음을 안겼다. 

윤혜진은 3년 전 '라디오스타' 출연 때와 달라진 게 있다면서 바로 부드러워진 인상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레단에 다닐 당시 발레리나들과 단체로 했던 아이라이너 문신을 20년 만에 지웠다고. "너무 아파서 죽을 수도 있다"는 경고를 들었음에도 죽을 만큼의 고통을 참으며 아이라이너 문신을 지운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윤혜진은 티빙 예능 '서울체크인' 이후 이효리와 친구가 됐는데, "제주도 여행을 갔다가 분식집에서 만났는데"라며 이효리에게 반한 순간을 고백했다. 유튜브 영상 촬영을 생각지도 않은 윤혜진에게 이효리가 "날 좀 이용해"라며 촬영을 먼저 제안했다는 것. 윤혜진은 "유튜브 출연 요청을 하지 않았는데, 태웅이 오빠가 '그럼 찍을까?'해서 촬영하게 됐다"고 이효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6년 차 유튜버인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이 직접 촬영을 하는데, 촬영 도중 엄태웅의 반복된 실수 때문에 "엄청 싸운다"며 멱살을 잡을 뻔한 일화를 언급했다. 또 1000명이 넘는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 도중 실제로 엄태웅과 부부 싸움을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엄태웅이 방송 도중 화를 낸 이유를 들은 김구라는 "태웅씨가 알뜰하네"라고 놀라워했다.

윤혜진은 엄태웅과 10년 전 우연히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일화도 밝혔다. 그는 엄정화도 그 자리에 동석해 엄정화 때문에 더 긴장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엄태웅의 소탈한 모습에 끌려 교제하게 됐다며, 알고 보니 엄태웅과 결혼할 수밖에 없는 운명이었다고도 말했다. 

그런가 하면, 윤혜진이 실사판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였던 학창 시절이 공개됐다. 중학생 시절 윤혜진은 "싸움 짱 오빠가 (나를 마음에 든다고) 찍어서 안개파 언니들의 호출까지 받았다"는 순정 만화 뺨치는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