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15 (토)
 실시간뉴스
(여자)아이들, '슈퍼 레이디' MV 티저 공개
(여자)아이들, '슈퍼 레이디' MV 티저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엔 자동차 시동을 거는 듯한 엔진음 소리와 함께 웅장한 비트가 흘러나오며 분위기를 단숨에 압도하고 있다.

이어 암전된 무대 위 (여자)아이들은 실루엣만으로 걸크러시 넘치는 애티튜드를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영상 말미 "슈퍼 레이디"를 외치는 소연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곧 전 세계에 펼쳐질 이들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슈퍼 레이디'는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퀸카' 참여진을 비롯해 멤버 소연과 Pop Time, Daily, Likey가 다시 한번 뭉쳐 완성됐다. 총 여덟 개의 트랙이 담긴 정규 2집 '2'에는 소연 외에도 미연, 민니, 우기가 크레딧을 장식, (여자)아이들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까지 증명할 계획이다.

(여자)아이들은 컴백 소식과 동시에 뜨거운 글로벌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 24일 기준 정규 2집 '2'의 선주문량은 180만 장을 달성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했고, 역대 K팝 걸그룹 선주문 수량 공동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세웠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