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35 (월)
 실시간뉴스
금호전기 계열 프리모아, 창립 10주년 특별 프로모션 연장
금호전기 계열 프리모아, 창립 10주년 특별 프로모션 연장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1.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모아 10주년 특별 프로모션 이미지.
프리모아 10주년 특별 프로모션 이미지.

 

금호전기 계열 IT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프리모아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우드 사용 할인 특가 ▲개발자 구독 20% 할인 ▲유지보수 1년 50% 할인 ▲투자자 연결 자금 조달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8일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리모아는 네이버 클라우드 공식 파트너사인 브릭메이트 자회사로 이번 프로모션 신청 시 네이버 클라우드 서버 구축에 필요한 기술지원, 사용료 할인 혜택, 인프라 구축 서비스 등도 특별 무상 제공한다. 이 회사는 IT 외주 개발 영역에서도 신규 서비스 시 1년간 유지 보수에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정규직 구인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을 위해 국내외 개발자, 디자이너, PL, PM 등 다양한 기술분야의 전문가를 월 구독 형식으로 고용 가능한 ‘개발자 구독 서비스(FOS)’ 신규 신청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프리모아 한경원 대표는 “그동안 성원해주신 덕분에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됐다”며 “청룡의 해를 맞아 자사와 함께 더 많은 기업이 성공의 문을 열고 새로운 도약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섭 기자 사진 프리모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