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50 (일)
 실시간뉴스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실화 추리극으로 예능 컴백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실화 추리극으로 예능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3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파트404 제니

tvN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 측은 31일 제니와 나눈 인터뷰를 공개했다.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으로,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예능으로 컴백해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제니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 추리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출연진분들, 그리고 제작진분들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다 보니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다"라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특히 유재석을 비롯한 제작진과 '미추리 8-1000' 이후 6년 만에 다시 만난 만큼 "그때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기억이 있어서 많이 그리웠다, 엄청 긴장했었는데 저를 잘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재회 소감을 전했다. 또한 "첫 촬영 당일 다른 멤버분들도 모두 편안하게 잘 챙겨주셨고 함께 사건을 해결하다 보니 협동심이 생겨서 더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라고 해 예능 어벤저스들의 탄탄한 팀워크를 궁금케 한다.

제니는 "추리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파트404'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다 보니 제가 실제 그 사건 속에 들어간 느낌이 있다, 촬영이라는 걸 잊고 순간순간에 몰입하게 되더라"라며 "시청자분들도 저희처럼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파트 404'는 오는 2월23일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