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55 (월)
 실시간뉴스
'편스토랑' 장민호, 이사한 새 집과 싱글라이프 공개
'편스토랑' 장민호, 이사한 새 집과 싱글라이프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장민호가 출격한다. 그는 과거 '편스토랑'에서 타고난 미각을 자랑하며 '간잡이'에 등극한 바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이 더욱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장민호는 "늦깎이 요리사, '주방의 신사' 장민호"라고 인사했다. 그는 "도마 잡은 지 3년밖에 안 됐다"며 "그런데 툭툭 요리하고 맛보면 '내가 이렇게 요리를 잘했나' 하고 깜짝 놀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평소 장민호와 절친으로 유명한 MC 붐 지배인은 "뭐 하나에 꽂히면 푹 빠져서 제대로 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이어 공개된 VCR에서는 장민호의 새로운 집과 싱글라이프는 물론 이연복 셰프가 "숨은 금손"이라고 감탄한 요리 실력까지 모두 공개됐다. 장민호가 이사한 집이 공개되는 것은 방송 최초라고. 장민호의 집은 깔끔하고 넓은 거실과 함께 흡사 레스토랑이 떠오르는 디귿자 주방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4년 전 '편스토랑' 출연 당시 작고 아담한 주방과 달리 주방이 한층 넓어진 데는 모두 이유가 있었다. 장민호가 요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이사할 때도 특히 주방에 신경을 썼다는 것. 실제로 장민호의 집 주방에는 냉장고가 무려 2대나 있으며, 오븐부터 각종 조리도구까지 갖춰져 있었다. 단, 이 주방에 모두의 예상을 뒤집는 반전이 숨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욱 커진다.

이어 장민호의 요리 실력도 관심을 모았다. 장민호는 늦은 밤 퇴근 후 컵라면을 끓이며 "다음날 절대 얼굴이 붓지 않는다"는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뿐만 아니라 간단한 한 그릇 밥 요리, 면 요리부터 MZ세대 취향저격 트렌디 메뉴, 고급 스킬이 필요한 대게 요리까지 섭렵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이연복 셰프는 "숨은 금손"이라며 감탄했고, MC 붐 지배인 역시 "아니 왜 이렇게 잘해요?"라며 놀랐다. 이에 장민호는 요리에 관심을 갖게 된 진짜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4년 전에도 요리에 타고 난 센스가 좋다고 여겨 계속 편셰프 합류를 제안했다"며 "다시 만난 지금, 이연복 셰프님과 마찬가지로 '숨어있던 요리 금손의 발견'이라고 제작진 모두 입을 모았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