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40 (일)
 실시간뉴스
트와이스, 오늘 선공개 싱글 발매
트와이스, 오늘 선공개 싱글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는 2일 오후 2시 오리지널 영어 신곡이자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를 발표한다.

'아이 갓 유'는 2023년 3월 미니 12집 '레디 투 비'(READY TO BE) 타이틀곡 '셋 미 프리'(SET ME FREE) 이후 약 1년여 만의 신곡이자 오는 23일 발매될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의 수록곡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100'에 진입한 '더 필즈'(The Feels)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이다.

이 곡은 아홉 멤버의 찬란한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으로 막연하고 무모한 순간에도 '너'로 인해 행복했고 언제나처럼 '함께' 헤쳐나가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 벅차오르는 멜로디, 보컬 하모니가 매력적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2일~3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 일환 2024년 첫 공연을 개최한다. 특히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단독 콘서트는 당초 3일 1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티켓 오픈 이후 전석 매진을 이루며 2일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해당 콘서트 티켓 역시 예매 시작 후 빠르게 솔드아웃을 기록하며 트와이스의 막강한 월드와이드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대형 스타디움 투어를 재개하고 오는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찾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미니 13집을 정식 발매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