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00 (월)
 실시간뉴스
솔고바이오메디칼, 인공무릎관절과 수술로봇 판매 본격화
솔고바이오메디칼, 인공무릎관절과 수술로봇 판매 본격화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2.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젠병원 김광섭 대표원장(좌측부터) 과 솔고바이오메디칼 Knee 마케팅부 김재길 상무, 큐렉소 마케팅부 이주원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젠병원 김광섭 대표원장(좌측부터) 과 솔고바이오메디칼 Knee 마케팅부 김재길 상무, 큐렉소 마케팅부 이주원 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더젠병원에 인공무릎관절 ‘프리덤 니(Freedom Knee)’와 인공관절 수술로봇 ‘큐비스-조인트(CUVIS-Joint)’를 공급했다고 5일 밝혔다.

솔고바이오메티칼이 국내 독점 공급하는 인공무릎관절 ‘프리덤 니(Freedom Knee)’는 미국 글로벌 정형외과 임플란트 전문기업 맥스 오쏘패딕스(Maxx Orthopedics)의 하이테크 제품이다. 해당 인공무릎관절은 FDA와 국내 식약처의 의료기기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이 제품은 정형외과 인공관철치환술(Total Knee Replacement)에 사용된다. 

김일 솔고바이오메디칼 대표는 “자사는 인공무릎관절 판매를 통해 척추뿐만 아니라 무릎, 고관절 등으로 임플란트 시장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기술력을 갖춘 기업과 꾸준히 협력해 향후 국내 임플란트 1위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섭 기자 사진 솔고바이오메디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