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05 (월)
 실시간뉴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문희준·박준형 '육아 토크' 재미 선사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문희준·박준형 '육아 토크' 재미 선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 포맨'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오빠들'을 주제로 H.O.T. 문희준, 젝스키스 은지원, god 박준형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돌싱포맨'은 솔로인 은지원을 향해 "연애를 안 하는 거냐, 못하는 거냐"라고 질문을 했으나, 은지원이 대답도 하기 전에 "그냥 못 하는 걸로 해달라"라며 막무가내로 몰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돌싱포맨'의 진행에 질려버린 은지원은 자포자기한 멘트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만 6살 딸을 둔 박준형은 '딸 바보'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박준형의 딸이 생후 3개월차에 '엄마'라고 발음하는 모습을 자랑하자, '딸 아빠' 선배 탁재훈은 딸의 금전적인 요구가 가득한 휴대폰 대화창을 보여주며 "'엄마'가 '얼마'로 바뀌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돌싱포맨'은 '딸이 쉰여덟 되면 결혼을 허락할 예정'이라는 문희준에게 딸 희율이가 아빠 마음에 들지 않는 남자를 데려온 상황을 재연해 문희준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반면, 탁재훈은 "딸이 빨리 결혼해서 생활비를 내가 아닌 남편에게 요구했으면 좋겠다"라고 하자, 이번에는 문희준이 "사위도 같이 생활비를 요구할 수도 있다"라며 서로를 극한 상황에 몰아넣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은지원이 "들어보니 차라리 아이가 없는 게 편한 것 같다"고 말하자, 이상민이 의견을 말하려는 문희준의 말을 끊고 "그건 아니다"라며 아이에 대한 강한 욕망을 드러냈다. 이에 문희준은 "보통 게스트 말은 잘 안 끊지 않냐"라며 '돌싱포맨'의 막무가내 진행에 고개를 내저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