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50 (월)
 실시간뉴스
쿠팡플레이, 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 '슈퍼볼' 생중계 ... 하프타임 '어셔' 단독 공연도 예고
쿠팡플레이, 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 '슈퍼볼' 생중계 ... 하프타임 '어셔' 단독 공연도 예고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축제인 슈퍼볼 중계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이달 12일 오전 8시30분 제58회 슈퍼볼을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슈퍼볼은 미국프로미식축구(NFL)의 최강팀을 가리는 시즌 결승전으로, 매년 단일 경기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다.

매년 NFL 양대리그인 아메리칸 풋볼 콘퍼런스(AFC)와 내셔널 풋볼 콘퍼런스(NFC)의 우승팀이 단판 승부를 펼친다.

올해 경기는 미식축구 전문가 유동균 해설위원과 한장희 캐스터가 진행을 맡아, 2년 연속 우승을 노리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30년 만의 우승에 도전하는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가 4년 만에 만나는 슈퍼볼 리매치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슈퍼볼의 하이라이트인 '하프타임 쇼' 중계도 쿠팡 와우회원을 위해 무료로 선보인다. 하프타임 쇼를 중계하는 곳은 극히 드물다. 올해는 레전드 팝스타 어셔(Usher)의 단독 공연이 예고됐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2021 시즌 NFL 개막전을 시작으로 주요 경기 및 모든 플레이오프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 팬들이 NFL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미식축구 '입문자용 가이드' 영상 등 콘텐츠도 제공 중이다.

 

김정현 기자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