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25 (월)
 실시간뉴스
림킴, 오늘 새 싱글 '궁' 발매
림킴, 오늘 새 싱글 '궁'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엔트리

림킴은 7일 오후 6시 새 싱글 '궁'(ULT)을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와 돌비에트모스를 통해 공개한다. '궁'은 림킴이 2년여만에 선보이는 컴백곡이자 2024년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여는 첫 신곡이다.

앞서 림킴은 장검을 든 고혹적 자태와 전신 시스루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파격 컴백 이미지, 리아킴, 원밀리언과의 걸크러시 넘치는 투샷과 단체 컷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림킴의 새 싱글 '궁'은 '궁극기'를 줄인 말로, 영어로는 '얼티메이트'(Ultimate)의 'ULT'라는 뜻으로, 궁극기 즉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다'라는 의미를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분위기에 두루 담아냈다.

톡톡 튀는 비트의 동양적인 무드에 데뷔 때부터 매력적인 음색으로 주목받아 온 림킴의 보이스가 더해져 막강 시너지를 보여줄 새 싱글 '궁'은 지난 앨범에서 선보인 '림킴 표'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궁'은 No Identity, Ejae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해 방송된 엠넷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에서 리아킴-원밀리언이 림킴의 곡에 맞춰 메가크루 미션 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고의 무대라는 찬사를 얻었던 바. 이로 인해 음원차트 역주행 인기의 주인공이 된 림킴과 리아킴-원밀리언이 더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어떤 새롭고 역동적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주목된다.

한편, 림킴의 신곡 '궁'은 7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및 돌비에트모스에서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