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0 (월)
 실시간뉴스
강남 母, 야쿠자와 기싸움 일화 공개
강남 母, 야쿠자와 기싸움 일화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친구 강나미' 갈무리)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 강남은 "엄마가 나를 너무 세게 키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강남 어머니는 "내가 겁이 많았는데 아들 때문에 강해졌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강남은 "엄마가 좀 강하다. 내가 중학생일 때 일본에서 엄마가 운전하다가 잠깐 길을 잃어서 차를 세웠는데 누가 봐도 야쿠자의 집 앞이었다"고 회상했다.

강남은 "보스가 집에 들어오려고 했다. 빡빡이인 젊은 사람들이, 누가 봐도 그런 일 하시는 분들이 보스 맞이 인사를 하고 있는데 엄마가 거길 쏙 들어가서 차를 세우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들이 엄마한테 나오라고 했는데 갑자기 엄마가 '왜 저래' 이러더니 내려서 소리를 질렀다. 난 거기서 '오늘 죽겠다' 싶었다"면서 야쿠자와 엄마가 신경전을 벌인 이야기를 전했다.
이를 듣던 강남 어머니는 "요코하마에 갔는데 초행길이라 길을 헤맸다. 차를 세우고 깜빡이 켜고 지도를 보는데 나보고 나가라고 막 눈을 치켜뜨더라. 내가 왜 나가야 하냐. 자기네가 그 길을 샀냐? 도로인데?"라고 황당했던 때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미안하지만 빨리 가주세요'라고 정중하게 얘기했으면 미안하다고 하겠는데, 젊은 사람들이 눈을 막 이렇게 뜨고 빨리 가라고 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또 강남 어머니는 "그때는 내가 차분해진다. 내가 딱 쳐다보면서 '왜 그러냐'고 했다. 그니까 강남이 뒤에서 '엄마 빨리 가! 빨리 가!' 이랬다"고 했다.

강남이 "당연하지. 얼마나 무서웠는데"라고 하자, 어머니는 "걔가 날 때릴 거야, 뭐 할 거야? 그래서 난 안 갔다. 멋있는 게 아니고 외국 생활 오래 해봐라"라며 불의를 참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