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40 (토)
 실시간뉴스
한 차원 다른 K스릴러 완성한 '살인자ㅇ난감'...세계인을 사로잡다
한 차원 다른 K스릴러 완성한 '살인자ㅇ난감'...세계인을 사로잡다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2.14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살인자ㅇ난감'​이 공개 3일 만에 3,1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 부문 2위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비롯해 볼리비아, 인도, 카타르, 홍콩, 싱가폴, 베트남 등을 포함한 총 19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지는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원작 웹툰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키치한 매력을 배가한 이창희 감독의 스타일리시하고 치밀한 연출이 빛났다. 선과 악의 경계에 있는 캐릭터를 몰입감 있게 풀어내 한 차원 다른 K스릴러를 완성한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의 열연에도 국내외 팬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하루만에 재미있게 다봤다”​(네이버 똑***), “웹툰도 진짜 재밌는데 완전 띵작”(네이버 seo*****), “연출 쫄깃”(네이버 j*****), ​“최우식 손석구 기대하고 보기 시작했는데, 더 대박은 이희준. 진짜 놀랐다. 연기 몰입도 최고”(네이버 재미**), “연기 연출 음악 삼박자가 독특하게 어우러진 작품”(X @lov******), “갑작스럽게 변해가는 이탕을 표현하기 어려웠을텐데 역시 잘한다”​(X @wo**********), “평범했던 이탕의 눈빛에 서서히 살기가 도는 과정이 인상적”(X @re***), “팝하다는 연출이 뭔지 알 것 같음”(X @25s****), ​“송촌VS난감 레전드 연기 차력쇼”(X @hib*****)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