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55 (일)
 실시간뉴스
베이비몬스터, '스턱 인 더 미들' 생생한 라이브 제작 무대 영상 공개
베이비몬스터, '스턱 인 더 미들' 생생한 라이브 제작 무대 영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15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스턱 인 더 미들' 라이브 스테이지'(BABYMONSTER - 'Stuck In The Middle' LIVE STAGE)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공개된 스페셜 스테이지를 잇는 멤버들의 생생한 라이브를 담아낸 YG 자체 제작 무대 영상이다.

영상은 원형으로 서로를 마주한 채 스테이지 위에 선 베이비몬스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여기서 베이비몬스터는 섬세한 표현으로 점차 감정을 고조시키고, 눈빛을 주고받으며 음악으로 호흡하며 짙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진성과 가성을 여유롭게 넘나들고, 멤버들의 음색이 한데 어우러지는 후반부는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기에 화이트 착장과 따뜻한 느낌의 LED 조명, 스모그 효과 등 맞춤형 연출은 곡의 여운을 더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신곡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을 통해 한층 성장한 보컬 역량을 펼쳐보이고 있다. 이에 앞서 공개된 스페셜 스테이지는 공개 직후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딩 1위에 직행,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상위권에 안착한 바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1일 첫 번째 미니를 발매한다. 이 앨범을 기점으로 멤버 아현이 복귀해 7인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