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5 (토)
 실시간뉴스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넷플릭스 2월 4주 신작 리스트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넷플릭스 2월 4주 신작 리스트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2.16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은 팀 스포츠다! 작전대로 상대를 유혹하라

선수의 연애 Players

'선수의 연애'는 지난 수년간 친구들과 함께 하룻밤 상대를 유혹하는 작전 게임을 즐겨왔던 맥이 예기치 않게 목표물과 사랑에 빠지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영화다. 

뉴욕의 스포츠 기자 맥은 절친 애덤을 비롯한 친구들과 함께 ‘사랑은 팀 스포츠다’를 외치며 하룻밤 상대를 유혹하는 작전을 세우고 실행해왔다. 게임의 수칙은 작전에서 만난 상대와 연애는 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예기치 않게 맥이 작전의 목표물인 종군 기자 닉에게 빠지게 되며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작전 게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영화 '피치 퍼펙트 3', 넷플릭스 영화 '슬립 오버'의 감독 트리시 시에가 연출을 맡은 '선수의 연애'는 넷플릭스 영화 '어웨이크', '썸원 그레이트'의 지나 로드리게스가 맥 역을, 넷플릭스 영화 '러브, 개런티드', '더 하더 데이 폴'의 데이먼 웨이언스 주니어가 애덤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루시퍼'의 톰 엘리스가 종군 기자 닉 역을 맡았다. 가벼운 만남과 진지한 관계 사이 갈등하는 닉의 모습을 통해 유쾌하게 사랑의 의미를 그리는 '선수의 연애'가 찾아온다. 

 

오직 마음의 끌림으로 인생의 짝을 찾아라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6 Love is Blind Season 6

오직 마음의 끌림으로만 자신의 짝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가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대화로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약속한 후에야 얼굴을 마주하는 대담한 연애 실험을 다루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이번 시즌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새로운 싱글들이 오로지 대화로만 교감할 수 있는 포드에서 강렬한 유대를 쌓으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고, 달콤하기만 할 것 같았던 사랑의 시작은 예기치 못한 반전과 비밀로 예측할 수 없는 충격적인 전개를 맞이하게 된다. 과연 참가자들은 끝까지 서로를 향한 마음을 간직하고 꿈꾸던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과 몰입감을 더한다. 사랑에 대해 그리고 자기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싱글들의 여정을 생생하게 담으며 시청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의 여섯 번째 시즌은 2월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서바이벌

레디 셋 러브 Ready, Set, Love

'레디 셋 러브'는 불가사의한 전염병으로 인한 남성 인구의 급격한 감소로 위기를 맞은 세계에서 상류층 신랑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정부 주최 경연 대회 ‘레디 셋 러브’에 평범해 보이는 여성 데이가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데이는 예기치 않게 경연 대회에 참가한 이후 최고 인기남 손을 만나며 둘 사이에 불꽃이 튀게 된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과 이들이 알고 있던 세상을 위협하는 음모가 있음을 발견한다. 과연 데이는 모든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가상 세계 속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레디 셋 러브'는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라와 가족을 지켜야 한다

닌자의 집 House of Ninjas

'닌자의 집'은 수년 전 닌자의 삶을 정리한 가족 일가가 갑작스러운 위기에 맞서기 위해 다시 닌자의 세계로 복귀하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화이트 온 라이스', '맨 프롬 리노'의 데이브 보일이 연출을 맡은 '닌자의 집'은 일본의 전통 문화인 닌자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전통과 현대의 신선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의 카쿠 켄토가 타와라 가문의 둘째 아들 하루 역을, 영화 '바람의 검심'의 에구치 요스케가 가문의 가장 소우이치 역을, 영화 '하나와 앨리스'의 기무라 다에가 어머니 요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신비로우면서도 무시무시한 무술 능력을 지닌 닌자가 지금도 은밀하게 활동하고 있다면 어떨까?”라는 궁금증에서 시작된 '닌자의 집'은 전광석화와 같이 펼쳐지는 리얼한 액션과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