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10 (일)
 실시간뉴스
'사당귀' 박명수, 최양락·팽현숙 부부 '100첩 반상' 대접에 감탄
'사당귀' 박명수, 최양락·팽현숙 부부 '100첩 반상' 대접에 감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절친한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 "진짜 존경하는 선배"라며 최양락, 팽현숙의 집을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최양락, 팽현숙 부부에게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100첩 반상'을 받는다고 해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박명수는 장어, 육전, 떡갈비는 물론 칠면조, 잡채, 불고기, 찜닭, 곰탕까지 눈앞에 펼쳐진 진수성찬에 1차로 놀란다.

여기에 "일주일 동안 음식 재료만 준비했는데 재료비만 몇백만 원 들었다"라는 팽현숙의 말과 함께 박명수를 위한 스페셜 별미 대첩을 위해 100가지 음식을 빼곡히 적은 '100첩 리스트'를 보고 2차로 놀란다.

이에 박명수는 "1숟가락만 먹어도 100숟가락"이라면서 "국빈 대접받은 줄 알았다. 임금님도 저렇게 못 먹고 청나라 사신이 와도 이렇게 안 해준다"라고 감탄하며 팽현숙의 정성에 두 눈이 휘둥그레진다.

박명수의 격한 반응에 팽현숙은 "명수 씨 인생에 이런 밥상 한 번 받아보고 죽는 것도 괜찮다 싶어서"라며 "며칠을 고민하고 잠도 못 잤지만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고백, 박명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팽현숙은 박명수에게 "명수 씨는 우리 부부에게 생명의 은인"이라며 "귀한 손님이 온다는 소식에 냉장고와 텔레비전도 신상으로 바꿨다"라고 말해 박명수를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박명수를 손님방에 안내하더니 "명수 씨 이 침대 잠 한 번도 안 잔 새것이야. 명수 씨 온다고 해서 침구도 새로 샀어"라고 말해 천하의 박명수가 "저 잠은 안 잘 건데요?"라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