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10 (토)
 실시간뉴스
롯데온, 두번째 '월간 롯데' 행사…7개 계열사 손잡고 할인 혜택 확대
롯데온, 두번째 '월간 롯데' 행사…7개 계열사 손잡고 할인 혜택 확대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2.19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19일부터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달 월간 롯데에서는 전체 방문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고,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은 판매 시작 20분만에 매진되는 등 반응이 좋았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 이달 월간 롯데 행사는 참여사를 대폭 늘려,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준비했다. 지난달 행사에 3개 계열사가 참여했지만,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7개 계열사로 참여사 및 상품을 확대했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날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 행사 외에도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이날부터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 캠핑장 피규어'를 롯데온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홈쇼핑과 롯데온이 함께하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이날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동시 송출한다. 자코모, AHC, 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를 방송 특가로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