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40 (월)
 실시간뉴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이레, 베를린 국제영화제 관객들 환호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이레, 베를린 국제영화제 관객들 환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이레/ 눈컴퍼니 제공

제74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K플러스'(Generation Kplus) 부문에 진출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영화제 개막 3일째인 지난 18일 오전 9시 30분(현지 시각) 독일 베를린 주 팔라스트(Zoo Palast) 극장에서 처음으로 공식 상영됐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집세가 밀려 쫓겨난 고등학생 인영(이레 분)이 깐깐한 예술감독 설아(진서연 분)와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이날 첫 공식 상영이 끝난 직후 객석을 가득 채운 700여 명의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함께 3분간 박수 갈채를 쏟았다. 또한 이레는 첫 공식 스크리닝 이후 이어지는 무대 인사에서도 극장을 가득 메운 수 백명의 관객들로부터 우렁찬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앞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베를린 국제영화제 초청 이전 제28회 부산 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 부문에 월드 프리미어로 초청 상영된 바 있다. 당시 이레는 고된 세상 속에서 새로운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소녀의 세밀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이레는 오는 25일까지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공식 스크리닝 뿐만 아니라 관객과의 대화(Q&A), 제너레이션 시상식 등 베를린국제영화제의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