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00 (일)
 실시간뉴스
에이티즈, 日 싱글 3집 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
에이티즈, 日 싱글 3집 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가 지난 17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 속 에이티즈는 시크한 슈트 착장부터 캐주얼한 무드의 스포티 착장까지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멤버들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이티즈는 일본 신보 발매를 앞두고 개인 콘셉트 포토 및 재킷 이미지를 공개, 8인 8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바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3~4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에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 및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이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에 재진입하는 등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하고 있기에 이들의 새 앨범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에이티즈의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는 '주변에 휘둘리지 말고, 믿을 것은 자신이 정하라'라는 강한 의지의 메시지를 담아낸 동명의 타이틀곡 '낫 오케이'와 팬들에게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자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 '데이즈'가 수록되어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는 오는 28일에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