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00 (월)
 실시간뉴스
트라이비, '다이아몬드' 컴백 쇼케이스 개최
트라이비, '다이아몬드' 컴백 쇼케이스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의 켈리(왼쪽부터)와 지아, 소은, 송선, 현빈, 미레가 20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가진 네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라이비는 20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네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빈은 지난 1년의 공백기 동안 성장한 지점에 대해 "그동안 투어도 돌고 브라질 공연도 다녀오고 일본 팬미팅도 하면서 다양한 상황을 경험했고, 무대에서 대처 능력이 향상됐다"라며 "또 우리가 항상 라이브로 하다 보니 무대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늘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지아는 "이번 신보 수록곡 '런'에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까지 했는데 이것 또한 트라이비가 발전한 모습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싱글 4집 '다이아몬드'는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다이아몬드에 비유,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다이아몬드'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노랫말과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 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트라이비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날 낮 12시 발매됐다.

 

 [Queen 김경은 기자]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