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하이키, 한달 만에 신곡 '기뻐'로 컴백
하이키, 한달 만에 신곡 '기뻐'로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G

하이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를 발매한다.

'기뻐'는 위로와 감동을 주는 하이키의 음악색을 그대로 녹인 '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띵킨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가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신곡 역시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더불어 하이키는 2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뻐' 흑백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미지에는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는 네 멤버의 얼굴이 담겼고, 살짝 시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무표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게시물 하단에 'Cloudy'(클라우디/흐림)라는 날씨를 의미하는 텍스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단어와 포스터 분위기가 절묘하게 매치된 가운데, 하이키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하이키노트' 프로젝트는 '하이키'와 '키노트'의 합성어로, 하이키 음악의 기조이자 그룹이 가진 '좋은 음악'이라는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멤버들은 첫 번째 싱글 '띵킨 어바웃 유'에 이어 두 번째 싱글 '기뻐'를 통해 다채롭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하이키의 '하이키노트' 프로젝트 두 번째 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