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10 (일)
 실시간뉴스
SSG닷컴, 제주산 프리미엄 ‘성전 감귤’ 예약 판매 외
SSG닷컴, 제주산 프리미엄 ‘성전 감귤’ 예약 판매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제주산 프리미엄 ‘성전 감귤’ 기획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15브릭스 이상, 산도 1.2% 미만의 프리미엄 성전 감귤 상품 1천개를 엄선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26일부터 전국 택배 배송을 시작한다. 3kg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0% 할인을 적용한 3만 9,900원이다. 또한, 12 브릭스 이상의 성전 감귤 800g(13,900원)과 1.4kg(21,900원) 상품도 판매한다.

‘성전 감귤’은 제주도에서 50여 년 간 2대에 걸쳐 감귤만 재배한 한철승 농부가 생산한 품목으로 껍질이 얇고 일반 감귤 대비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1년 중 2~3월에만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로 모양이 둥글고 겉껍질이 매끈해 일명 ‘토마토귤’로도 불린다. 신맛이 적은 대신 단맛이 강해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다.

손지영 SSG닷컴 농산팀장은 “최근 마이하트포도, 홍망고, 선원규 곶감 등 신품종 및 프리미엄 과일 상품을 발굴해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우수 생산자와 협업을 늘려 신선식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장 사푼사푼, 봄 시즌 ‘딸기라떼&딸기에이드’ 2종 내놓아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봄 시즌을 맞아 5월 15일까지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시즌음료 2종은 봄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청에 부드러운 우유를, ‘봄딸기 에이드’는 딸기청에 레몬농축액, 탄산수를 더해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는 끓이지 않고 만든 수제 딸기청을 사용해 생딸기 원물의 맛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사푼사푼’은 딸기값이 급등하면서 과일을 사먹기 보다 음료 한 잔으로 딸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즌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동아에스티 '플리시스' 선보여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간질성·재발성 방광염 치료 의료기기 '플리시스'를 출시하고,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리시스는 건강한 방광막을 보호하는 GAG(Glycosaminoglycans)층 성분(히알루론산과 황산콘드로이틴나트륨)을 활용한 생체재료물질로 손상된 GAG층을 직접 보충해 통증을 완화시키고 방광벽을 보호하는 의료기기다. 비침습적이고 간단한 시술이 가능한 플리시스는 방광 내 직접 주입해 손상된 GAG층을 보충하고, 자극물질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하는 기전을 보유하고 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플리시스는 간단한 시술로 바로 일상 복귀가 가능한 의료기기"라면서 "플리시스를 통해 방광염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삶의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선보여

 

농심이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농심이 독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중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