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0 (토)
 실시간뉴스
의정부시, ‘신곡권역 시장 티타임’으로 주민들과 지역 현안사항 공유 및 발전 방향 모색
의정부시, ‘신곡권역 시장 티타임’으로 주민들과 지역 현안사항 공유 및 발전 방향 모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2.2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가 시민과 함께 하는 ‘신곡권역 시장 티타임’을 개최했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2월 21일 신곡1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김희정)에서 신곡권역 4개 동의 주민 대표인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들과 함께 하는 시장 티타임을 개최했다.

이번 티타임은 주민들과 지역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신곡권역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들이 교통체증 해소 방안, 동 청사 건립, 장암수목원 조성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김희정 권역국장이 곧 조성되는 발곡근린공원과 관련, 많은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곡배수지공원․발곡근린공원’ 통합관리 방안을 제안했다. 또 자일동 주민 불편사항에 대한 현장 조치계획을 보고했다.

김동근 시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주민들과 함께 현안에 대한 해법을 찾아나갈 것”이라며, “주민 대표인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들께서도 지역을 세심하게 살펴주시고, 신곡권역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언제든지 좋은 의견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의정부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