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25 (토)
 실시간뉴스
영천스타사랑봉사단, 찾아가는 푸드트럭 개소
영천스타사랑봉사단, 찾아가는 푸드트럭 개소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2.2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창면 오길1리 마을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식사 제공
영천스타사랑봉사단은 24일 대창면 오길1리 경로당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푸드트럭 개소식을 갖고 지역 어르신들께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영천스타사랑봉사단은 24일 대창면 오길1리 경로당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푸드트럭 개소식을 갖고 지역 어르신들께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영천스타사랑봉사단은 24일 영천시 대창면 오길1리 경로당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푸드트럭 개소식을 개최하고 지역 어르신들께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봉사를 진행했다.

푸드트럭은 지역의 소외계층, 어르신 등을 지원하고자 조삼열 후원회장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개소식에는 마을 주민 50여 명, 김서현 스타사랑봉사단장, 조삼열 후원회장을 비롯한 봉사단원과 최기문 영천시장, 이춘우 경북도의원, 김상호·이영우 영천시의원, 대창면 기관·단체장과 먼 길을 찾아온 지역향우회 원로 및 회장 등이 참석했다.

개소식을 마친 뒤에는 스타사랑봉사단에서 직접 준비한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참석자들이 고향에 대한 추억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서현 단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푸드트럭 개소와 함께 오길1리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식사를 마련했다.”라며 “조삼열 후원회장님의 지원에 힘입어 앞으로 푸드트럭을 이용해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조삼열 후원회장은 “늘 지역민들을 위해 봉사하시는 김서현 단장님과 봉사단원분들을 위해 푸드트럭을 지원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타사랑봉사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항상 영천시를 위해 봉사하시는 스타사랑봉사단이 더 밝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진정한 영웅”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원에 힘써달라.”라고 격려했다.

스타사랑봉사단은 지난 11월 사회복지시설에 음료 나눔 봉사, 12월 메밀국수면 37박스를 기탁했으며, 2022년에는 포항 태풍 복구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 등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온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신규섭 기자 사진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