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45 (토)
 실시간뉴스
정육각, 돼지고기 판매량 증가 겨냥…'삼삼데이' 프로모션 개시
정육각, 돼지고기 판매량 증가 겨냥…'삼삼데이' 프로모션 개시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2.2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육각은 최근 구이용 돼지고기 판매량 증가를 겨냥해 다음달 3일까지 '삼겹살 파티 세트'를 선보이고 1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정육각에 따르면 초신선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구이용 돼지고기의 2월 초 주간 판매량이 한 달 전과 비교해 80% 이상 증가했다. 시그니처 제품인 초신선 삼겹살은 85%가 넘는 신장세를 보였다.

정육각은 축수산에 집중돼 있던 고객 경험을 초신선 식생활로 확장하고자 올해 들어 채소, 곁들임, 과일, 육가공 등 4가지 신규 상품군을 출시했다. 신규 상품군 론칭으로 정육각은 연중 돼지고기 수요가 가장 높아지는 삼겹살데이를 겨냥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내달 3일까지 '삼겹살 파티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15%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파티 세트는 초신선 삼겹살·목살부터 파채와 절임 소스, 고추채 장아찌는 물론 김치, 김자반 등 볶음밥으로 완벽한 마무리가 가능한 구성이며 2~3인용과 4~5인용이 준비됐다.

삼겹살 구이와 잘 어울리는 봄철 별미 미나리도 이날 신규 출시했다. 제철을 맞아 향긋한 향이 풍부한 미나리를 신선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끼 용량에 맞췄으며 3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후식에 어울리는 과일 5종도 10~15% 할인한다. 전 상품 3만 원 이상 주문 시 다른 상품 할인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6만 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근 출시한 김자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