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00 (일)
 실시간뉴스
'스모킹 건' 안현모, 불륜 사연에 분노
'스모킹 건' 안현모, 불륜 사연에 분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스모킹건 제공

오는 28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스모킹 건'에서는 가정을 지키려다 억울하게 숨진 한 주부의 사연 '내연녀 청산가리 살인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2015년 1월 22일, 새벽 5시 11분께 한 남자가 아내를 업고 응급실로 뛰어왔다 40여 분간 심폐 소생술을 했지만 결국 사망하고 만 아내 최 씨. 시신은 아무 이상이 없는 것처럼 보였지만 담당 검시관의 예리한 분석으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결국 부검이 이어졌고,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아내 최 씨의 사망 원인이 뜻밖에도 '청산가리 중독'이었던 것. 수상한 건 그뿐이 아니었다, 쓰러진 아내를 발견하고도 119를 부르지 않았을뿐더러 지인을 불러 병원에 데리고 갔던 남편. 수사 결과 그 지인은 남편의 내연녀 김 씨라는 사실이 새롭게 드러나기도 했다.

아내 최 씨는 둘의 관계를 정리시키기 위해 내연녀에게 심지어 3억 5000만 원이나 건넸지만, 남편은 이를 알고도 끝까지 내연녀와의 만남을 이어갔다. 이지혜는 "돈까지 건넨 사실을 알고도 내연녀와의 관계를 정리하지 않은 남편이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며 "제일 나쁜 사람은 남편"이라고 분노했고 안현모는 "남편이 빨리 둘 중 한명을 선택했어야 하는데 (바람피우는 남자는) 용서해주면 안된다"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녹화 날 스튜디오에서는 뻔뻔했던 내연녀 김 씨의 태도에 출연자들의 질타가 이어졌다. 헤어지겠다던 약속을 어기고 남편과의 관계를 이어가더니, 급기야 아내 최 씨를 청산가리로 살해하려는 계획까지 세우고 실행에 옮겼던 내연녀 김 씨. 차고 넘치는 살해 정황에도 내연녀는 끝까지 범행을 부인했는데, 이지혜는 "거짓으로 속이고 아내 최 씨를 살해한 내연녀는 천벌을 받을 사람"이라며 격분했고, 안현모는 "차라리 빨리 이혼했다면 피해자 아내 최 씨가 억울하게 죽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