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30 (월)
 실시간뉴스
'패스트 라이브즈', 각본 단행본으로 출간
'패스트 라이브즈', 각본 단행본으로 출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트 라이브즈' 각본집

27일 배급사 CJ ENM에 따르면 '패스트 라이브즈'의 각본은 단행본으로 출간된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과 해성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 끊어질 듯 이어져 온 그들의 인연을 돌아보는 이틀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는 한국계 캐나다인 셀린 송이 감독 및 각본을 맡은 첫 번째 연출작으로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부문 후보로 올랐다. 특히 데뷔작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각본은,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끌어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다니엘 쉐이너트 감독은 "셀린 송 감독 본인처럼 영리하고 자신감 넘치며 독창적인 시 같은 영화"라고 평하며 '패스트 라이브즈'를 '올해의 영화'로 꼽았다. 그뿐만 아니라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지난 20년간 본 최고의 장편 데뷔작, 정교하고 섬세하며 강렬하다"라고 찬사를 보낸 바 있다.

이번 각본집은 셀린 송 감독이 한국 독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사인, 공식 흑백 스틸, 한국어판의 각본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어 대사 번역은 '데드풀' '스파이더맨' '아바타' 등의 작품을 번역해 온 번역가 황석희가 맡았고 셀린 송 감독이 직접 쓴 한글 대사도 확인할 수 있다. 셀린 송 감독이 그려낸 밀도 높은 대사와 섬세한 통찰력으로 완성된 스토리는 보는 이들에게 영화와는 또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6일 출간된 '패스트 라이브즈'의 각본집은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바로 오늘부터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패스트 라이브즈'는 오는 3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