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30 (화)
 실시간뉴스
'트라이비' 소은, '배성재의 텐'에 출연 조카 케미 보여
'트라이비' 소은, '배성재의 텐'에 출연 조카 케미 보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 소은은 지난 27일 SBS 라디오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했다.

이날 소은은 '배성재의 텐'의 '대충 결정해 드립니다' 쇼핑 특집에 출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배성재와 삼촌과 조카 케미스트리를 펼쳤다.

소은은 트라이비의 신보 '다이아몬드'(Diamond) 앨범 소개와 리스닝 포인트로 열기를 끌어올린 데 이어 청취자들의 고민에 똑 부러지는 말솜씨로 솔직하고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소은은 귀엽고 엉뚱한 입담과 날 것의 예능감, '파워 E'다운 하이 텐션을 발산하며 예능 병아리 면모를 십분 발산했다.

소은의 활약에 이어 트라이비는 28일 MBC 라디오 FM4U '아이돌 라디오'와 MBC M '쇼! 챔피언'에 완전체로 나선다. 6인 6색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꿀잼' 토크와 화려한 무대를 완성할 트라이비의 컴백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난 20일 발매된 신곡 '다이아몬드'는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희망찬 노랫말과 트라이비 표 아프로비츠(Afrobeats) 장르가 매력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라이비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