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55 (토)
 실시간뉴스
"특별한 휴가로의 초대...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영화 '3일의 휴가'
"특별한 휴가로의 초대...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영화 '3일의 휴가'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3.01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의 힐링 판타지 영화다.

미국에서 교수 생활을 하던 진주는 교수직을 내려놓고 고향으로 돌아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며 지낸다. 딸보다 먼저 세상을 떠난 복자는 하늘에서 열린 백일장에서 입상을 하며 이승에서의 3일 휴가를 받는다. 복자는 모습을 드러낼 수도 목소리를 들려줄 수도 없지만 사랑하는 딸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 지상에 내려온다. 미국 명문대 교수를 하고 있어야 할 딸이 자신이 하던 백반집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며 복자는 울화통이 터지지만 말 한 마디 건넬 수 없어 애가 탄다. 서로에게 아무 말도 전할 수 없는 상황에서 둘만의 추억이 담긴 정겨운 음식들을 통해 가장 가깝고도 먼 모녀 관계가 어떻게 회복되어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김해숙과 '우리들의 블루스', '갯마을 차차차' 등에서 힐링과 설렘을 선사한 신민아가 엄마 복자와 딸 진주 역을 맡아 엄마와 딸의 관계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로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육상효 감독과 영화 '7번방의 선물'로 감동적인 이야기를 펼쳐낸 유영아 작가가 만난 '3일의 휴가'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과 공감을 전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