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20 (토)
 실시간뉴스
"사랑의 퍼레이드는 계속된다", 영화 '퍼레이드'
"사랑의 퍼레이드는 계속된다", 영화 '퍼레이드'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3.01 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레이드'는 아이를 두고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엄마가 이승에 미련이 남은 이들이 모인 세계에서 아들과 다시 만나기 위한 여정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재난이 휩쓸고 간 마을에서 아들 ‘료’를 찾던 ‘미나코’는 우연히 청년 ‘아키라’를 마주친다. 그를 따라간 곳은 이승에 미련이 남은 이들이 모여 사는 곳이었고, 그제서야 미나코는 자신이 죽었고 이승에 미련이 남아 현실 세계에 갇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녀는 사랑하는 이들을 두고 떠나지 못해 남아있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며 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유일한 희망, 한 달에 한 번 망자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퍼레이드'에 희망을 건다.

넷플릭스 영화 '끝까지 간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 '신문기자' 등으로 평단과 대중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이 각본과 연출은 맡은 '퍼레이드'는 넷플릭스 영화 '마더',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등 일본 국민 배우로 불리는 나가사와 마사미와 넷플릭스 시리즈 '이별, 그 뒤에도' 등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온 사카구치 켄타로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그리며 가슴 뭉클한 몰입을 선사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