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40 (토)
 실시간뉴스
데이식스, 새 미니앨범 '포에버' 트레일러 공개
데이식스, 새 미니앨범 '포에버' 트레일러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식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4일 0시 데이식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새 미니 앨범 '포에버'(Fourever)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8일 신보 '포에버'를 발매하고,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7집이자 전작 '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 이후 3년 만에 완전한 데이식스로서 팬들 곁을 찾는다.

첫 번째 티징 콘텐츠인 트레일러 필름에는 데이식스가 지난 2019년부터 약 2년간 펼쳐 온 북 시리즈 '더 북 오브 어스'의 활동 스케치 영상과 새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 네 멤버가 해마다 차곡차곡 쌓아 온 추억들과 디스코그래피가 모여 새로운 음악과 작품으로 탄생할 것을 시사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랜 기다림 끝에 비로소 하나가 된 멤버들이 공들여 빚어내는 완전함이 신보에 녹아들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2023년 겨울 원필을 마지막으로 성진, 영케이, 도운 멤버 전원이 전역했다. 멤버들의 여백기 동안 2017년 2월 발표 앨범 '에브리 데이식스 페브러리'(Every DAY6 February) 타이틀곡 '예뻤어'와 2019년 7월 미니 5집 '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Gravity)'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역주행에 성공한 만큼 이번 컴백에 이목이 모아진다.

이들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신작 '포에버'를 선보이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새 음악을 기다린 이들의 응원에 화답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