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실시간뉴스
신한카드,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신한카드,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3.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제1회 인비테이셔날 골프 대회
신한카드 제1회 인비테이셔날 골프 대회

신한카드는 유명 셀럽과 임진한 등 프로골퍼, 미니언즈 신용카드 고객들을 초청해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처음 열리는 이번 대회는 프라이빗한 코스로 유명한 용인시 원삼면 소재 지산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참가 셀럽으로는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을 비롯해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등과 프로골퍼로는 임진한, 공태현, 박진선, 김서영, 이예슬, 한지민 등이 함께한다.

초청 고객 54명은 셀럽ㆍ프로와 한 조가 되어 18홀 라운딩을 하며 임진한 프로의 강의 및 각 조별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념 촬영도 예정돼 있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저녁 만찬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그린피, 캐디피에 해당하는 참가비만 부담하면 브런치, 그늘집 간식, 저녁 만찬과 기념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인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늄 플러스(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 ‘신한카드 예이(YaY) 미니언즈’, ‘신한카드 삑(B.Big) 마이펫 스노우볼’, ‘신한카드 딥 에코(Deep ECO)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아이(YOLOⓘ) 미니언즈’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지인 3명을 동반해 함께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 참가 비용은 30만원으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대중적 스포츠로 변모한 골프를 통해 신한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스포츠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정현 기자 사진 신한카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