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00 (월)
 실시간뉴스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시절보다 지금 더 많이 벌어"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시절보다 지금 더 많이 벌어"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칭찬지옥' 영상 갈무리

최근 유튜브 채널 '칭찬지옥'에서 "대출 조금 받아서 평택에 집 짓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평택 홍보대사라는 브라이언은 "평택에 아직 살고 있나"라는 질문에 "아직 살고 거기 지금 전원주택을 짓고 있다. 대출도 조금 했다"고 답했다.

이에 박미선이 "돈 많이 벌었네. 마당 있는 집에 사는 게 소원이었잖아"라고 하자, 브라이언은 "그렇다. 저의 꿈 중의 하나였다. 누나도 집에 놀러 와라. 풀 파티할 거다. 수영장만 20평"이라고 설명하며 조감도를 보여줬다.

브라이언은 '단독주택에 살면 관리할 게 되게 많다'는 말에 "나는 관리하는 거 좋아한다. 원래 중·고등학교 생활하면서 부모님 집이 전원주택이었으니까 늘 내가 형이랑 같이 번갈아 가면서 잔디 깎고 아빠랑 풀 뽑고 했다. 어릴 때는 싫어했지만 나이가 들고 나니 생각나더라"라고 말했다.

최근 새로운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는 브라이언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시절 합친 것보다 지금 훨씬 더 돈을 많이 벌었다"며 "많이 벌었다는 생각이 들다가도 한편으로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때 정말 못 벌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호영과 박미선은 "그땐 워낙 거지였던거냐"라고 물었고 브라이언은 "거지까지는 아니지만 워낙 못 벌었다"고 털어놨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